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배송조회장바구니
학습질의응답 온라인서점 모바일 앱 설치안내 짱 원격지원 서비스 자격증시험일정 D-DAY 네이버 톡톡 문자상담 고객센터 1588-7509 상담시간 오전 9:00 ~ 오후 6:00
자격증 인강상담사소비자전문상담사

소비자전문상담사

소비자전문상담사 [실기]
소비자전문상담사 [실기]
구분 소비자전문상담사 업데이트 완료
강의교시 39교시 수강기간 60일
수강가능횟수/시간  PC+모바일 (30회) 강사 조규태
수강료
 vod+스마트폰 520,000원 232,000원     
교육과정안내
  • 소비자전문상담사 실기 준비를 위한 강좌

    [실기]
    1. 소비자상담 개관
    2. 소비자상담의 실제
    3. 소비자의 상담사례
    4. 유형별소비자문제와 상담

강사소개
  • 교수사진

    서현
    • 약력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과정 수료

       
    • 저서

       
       
    • 강의과목

      소비자전문상담사
       
  • 교수사진

    김하연
    • 약력

      법학박사(민법 전공)
      성균관대학교 법학과 박사과정 수료
      한양대,경기대,단국대,경희대 출강
      단국대 경영대학원 부동산학과 석사과정 외래교수
      EBS-TV,i-TV,EBS명품,RTN-TV 민법대표강사
      EBS,KTC,부동114,광개토 모의고사 출제위원
      명품고시학원,광개토법학고시학원 대표강사
      신림동 하우패스 한솔법학원 강사
      랜드비젼아카데미,랜드타운 노량진보원, 강남구청
      공무원교육원 민법강사
      박스쿨 신재생 에너지 관련 법규 전임강사
      에듀나인 온실가스 전임강사
      올인에듀 온실가스 전임강사
      박스쿨 온실가스 전임강사
      서울시 5급 사무관 승진 출제위원
       
    • 저서

      민법 사례 및 판례특강(형설출판사 2009)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본서(에듀샤워 2010)
      민법 및 민사특별법 문제집(에듀샤워 2011)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본서(랜드타운 2012)
      행정사 민법총칙, 계약법(한올출판사 2012) 외 다수
       
    • 강의과목

      신지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온실가스관리(산업)기사
      화재감식평(산업)기사
      소비자전문 상담사
       
  • 교수사진

    배도
    • 약력

      관동대학교 법학석사
      숭실대학교 법학박사
      관동대학교 사헌경제기술법연구소 연구원
      서울대학교법학연구소 연구원
      숭실대학교 강사
      관동대학교 강사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사단법인 한국상사법학회 간사
      경희대학교 강사
       
    • 저서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 강의과목

      소비자전문상담사 -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강의교재
  • 소비자전문상담사 Set

    주문가능 
    • 교재명

      소비자전문상담사 Set
    • 관련과목

      소비자전문상담사 [실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종합반 / 소비자전문상담사 [필기] 
    • 출판사/저자

      한국고시저널 / 소비자교육개발원
    • 정가

      80,000원
    • 판매가

      80,000원 (수강생 80,000원)무료배송 
    • 교재정보

      소비자 교육개발원에서 발간한 소비자 전문상담사 2급 지침서 
안내사항
  • ━ 모바일수강안내
    ◎ 모바일동영상강의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과 타블릿 PC에서만 가능합니다.
    ◎ 이패스코리아의 모바일서비스는 Wi-Fi를 권장하며, 3G/LTE 이용시 수신지역에 따라 동영상 끊김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서비스에는 데이터 통신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통신사별 요금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동영상의 수강은 ID당 최초 등록된 하나의 기기로만 수강이 가능하며, 기기당 하나의 ID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은 웹사이트 수강신청만 가능하며, 모바일동영상강의만 별도로 수강신청은 불가능 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수강시작일 안내
    ◎ 강의는 결제직 후 수강대기 상태로 내강의실에서 노출됩니다.
    ◎ 수강대기는 최대 7일이며 7일이후 자동으로 오픈됩니다.


    ━ 강의중지 안내
    ◎ 강의중지는 내강의실에서 『중지신청』을 클릭하시면 적용됩니다.
    (정상적인 중지신청의 경우 『수강재개』로 변경)
    ◎ 종합과정은 2회, 단과과정은 1회 적용됩니다.
    ◎ 중지 신청 후에는 잔여일수가 오픈일까지 D-day로 변경표시됩니다.
    ◎ 중지 기간은 30일이며, 수강재개는 30일 이내 수강 희망하는 날 언제든 가능합니다.
강의목록
소비자전문상담사 [실기]
교시 강의내용 강사 강의시간
소비자상담 개관 샘플
1교시 소비자상담 개관 서현 21분
2교시 소비자 마케팅과 비전설정 및 전략수립 서현 35분
3교시 소비자정보의 구축 서현 34분
4교시 소비자업무와 업무정보모델의 분석 서현 37분
5교시 소비자 정보분석 서현 31분
6교시 접근방법에 따른 조사방법 서현 32분
7교시 소비자자료의 종류 서현 23분
소비자상담의 실제
1교시 소비자상담의 실제 김하연 29분
2교시 비언어적 소비자상담기술 김하연 31분
3교시 소비자관련제도 및 분쟁해결기준 김하연 31분
4교시 매도인의 하자담보책임 김하연 28분
5교시 불법행위 책임 1 김하연 31분
6교시 불법행위 책임 2 김하연 28분
7교시 선불식할부거래 김하연 37분
8교시 물품과 용역의 취급관련 소비자분쟁 김하연 32분
9교시 소비자관계 강화하기 김하연 39분
소비자의 상담사례
1교시 소비자분쟁의 상담 사례1 배도 30분
2교시 소비자분쟁의 상담 사례2 배도 25분
3교시 소비자분쟁의 상담 사례3 배도 20분
4교시 소비자분쟁의 상담 사례4 배도 22분
5교시 소비자분쟁의 상담 사례5 배도 34분
6교시 소비자분쟁의 상담 사례6 배도 24분
유형별소비자문제와 상담
1교시 소비자상담의 필요성 배도 25분
2교시 적극적인 경청 자세을 위한 필요한 기술 배도 26분
3교시 소비자관련 조사방법 배도 29분
4교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해결 방안 배도 28분
5교시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현 법률 배도 26분
6교시 주차장내 도난, 파손 등 제반사고의 책임 배도 25분
7교시 할인구매 후 제품의 교환 배도 26분
8교시 소비자상담 동향조사 후 결과 배도 29분
9교시 전화면접법의 장·단점 배도 20분
10교시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기술 배도 28분
11교시 구매전 정보 제공 배도 30분
12교시 사용설명서 제작시 고려사항 배도 26분
13교시 소비자단체의 주요업무 배도 27분
14교시 고객만족도 조사방법 배도 28분
15교시 충성도별 고객세분화 분석 배도 25분
16교시 노인소비자 교육 내용 배도 25분
17교시 소비자의 바람직한 제품사용원리 배도 27분
종합과정

* 본과정에 포함된 종합반과정입니다.

2010 CFA Level1 All Lecture(6월)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강사 수강기간 교시수 시간 수강료 업데이트 샘플
소비자전문상담사 종합반 이승철 365일 83교시 41시간 360,000 완료 샘플
목록
  • 사업자 등록번호:105-86-5698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05-02554 | 대표이사: 이재남
    고객감동센터 : 1588-7509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75, 2동 10층 ( 문래동,에이스하이테크시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나현철 | 이메일문의 : edu@epasskorea.com
    Copyright 2012-2017 EPASSKOREA. ALL RIGHTS RESERVED.
  • e-러닝 전문기관인증
  •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보호원
  • LGU+